<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by burning posted Jun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도리를 찾아서>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시원하게 터진다!
온라인을 사로잡은 감성 예고편 공개!


애니메이션의 흥행사를 다시 쓸 것이란 영화팬들의 기대 속에 개봉을 준비 중인 <도리를 찾아서>가 감성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들이 스펙터클한 모험의 세계로 안내했다면, 이번에는 애틋한 스토리로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을 전하며 온라인을 사로잡고 있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dory_mposter_1.jpg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연이어 화제!
가족을 찾아나선 ‘도리’의 사연과 이를 돕는 친구들의 마음이 담긴 온라인을 사로잡은 감성 예고편!


<도리를 찾아서>는 모태 건망증 ‘도리’가 가족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이 함께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를 그린 3D 애니메이션. 매 작품마다 훌륭한 작품성과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전 세대에 걸쳐 큰 호평을 받는 픽사 스튜디오가 내놓은 올여름의 야심작으로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북미 개봉을 앞두고 지금까지의 픽사 스튜디오 작품들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할 것이라는 현지 언론의 예측이 이어져 흥행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감성 예고편이 공개되어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에 공개한 영상들은 ‘도리’가 겪는 새로운 흥미진진한 모험과 유쾌한 웃음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이번 예고편은 홀로 넓은 바다 세상을 떠도는 ‘도리’의 과거. 그리고 어려움 속에서도 가족을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놓지 않는 ‘도리’와 이를 돕는 친구들의 진심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채운다는 평을 얻고 있다. 

거기에 예고편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재치있는 웃음과 감동을 모두 갖춘 <도리를 찾아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감성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고편만 봐도 가슴 뭉클하고 눈물 나는 것. 픽사〮디즈니는 내 평생 덕질 대상임’(배유*),‘당장 보자 정말 내 사랑 디즈니야. 꼭 보자’(위예*), ‘와 니모를 찾아서 정말 좋아했는데… 이번엔 도리를 찾는대… 같이 가서 찾아보자 나랑’(김재*), ‘아…벌써 힐링’(최효*),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대 이벤트’(Xfray), ‘너무 귀엽다ㅠㅠ 이건 조카들과 무조건!!’(뾰루루릉), ‘이게 돌아왔어. 니모 정말 좋아했었는데ㅜㅜ 반드시 볼거예요!’(shdpf)등의 평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감성 예고편을 공개하며 웃음과 감동, 탄탄한 스토리와 장대한 영상미를 갖춘 완벽한 애니메이션의 탄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도리를 찾아서>는 7월 7일에 개봉하여 관객들을 스펙터클한 푸른 모험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