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
 <아이 인 더 스카이>
“상공에서 우리의 눈이 돼주게”
실제보다 더 리얼한 드론 전쟁의 숨겨진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최초 공개!


로튼토마토 지수 95%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극찬을 받은 웰메이드 전쟁 스릴러 <아이 인 더 스카이>가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감독: 개빈 후드│출연: 헬렌 미렌, 아론 폴, 앨런 릭먼, 바크하드 압디│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7월 예정]


완벽하게 몰입시키는 새로운 전쟁 스릴러의 탄생!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현대 드론 전쟁의 실체가 드디어 밝혀진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10종 최초 공개!

news_still01.jpg


news_still02.jpg


news_still03.jpg


news_still04.jpg


news_still05.jpg


news_still06.jpg


news_still07.jpg


news_still08.jpg


news_still09.jpg


news_still10.jpg


<위플래쉬>, <스포트라이트> 제작진과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콜린 퍼스의 제작으로 주목받은 <아이 인 더 스카이>가 새로운 전쟁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아이 인 더 스카이>는 대규모 테러에 맞서 원격으로 펼쳐지는 드론 전쟁의 숨겨진 실체와 예상치 못한 피해를 둘러싼 각국의 정치적, 도덕적 딜레마를 그린 드론 전쟁 스릴러.



이번에 공개한 메인 예고편은 영국 합동사령부의 ‘파월 대령’이 군사 책임자 ‘벤슨 장군’을 포함한 고위 정치인들에게 케냐 나이로비에 은신중인 테러 조직 생포작전에 대해 브리핑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영국-미국-케냐 3개국의 실시간 합동작전을 지휘하는 ‘파월 대령’은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헬렌 미렌이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냉철한 작전지휘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그녀가 미군 드론조종사 ‘와츠 중위’와 케냐 나이로비의 첩보원 ‘자마 파라’에게 “상공에서 우리의 눈이 돼주게”라며 지시하고 공격용 드론 MQ-9 리퍼와 조류형, 곤충형 등 소형 감시용 드론을 적진에 투입시킨 후, 작전 지역이 아닌 자국의 모니터 앞에서 네트워크로 진행되는 작전 상황은 기존의 전쟁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현대 드론 전쟁의 실상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테러 조직을 감시하던 중 자살폭탄테러 계획을 알게 되면서 생포작전이 사살작전으로 급히 변경되고, 드론 미사일 발사 여부와 책임을 둘러싼 논쟁이 이어져 보는 이들에게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특히, 폭발 반경 안에 들어온 소녀를 발견한 미사일 발사 책임자인 ‘와츠 중위’가 작전 보류를 요청한 가운데 감시용 드론의 배터리가 방전되는 상황이 더해지면서 테러의 위협 속에 한치 앞을 모르는 전개로 극도의 스릴을 안겨준다. 또한, 100명의 목숨이 걸린 테러피해와 한 소녀의 무고한 희생 사이에서 정치적, 도덕적 딜레마에 빠진 그들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드라마와 스릴러 모두 최고의 요소를 갖춘 영화”(ReelViews), “완벽하게 몰입시키는 새로운 전쟁 스릴러”(LA Times),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Variety) 등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극찬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전쟁 스릴러를 예고하며 <아이 인 더 스카이>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함께 공개한 보도스틸 10종에서는 신무기 드론을 이용해 실시간 합동작전을 펼치는 영국-미국-케냐 3개국의 긴박한 전장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더불어 명실상부 최고의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대규모 테러를 막기 위한 드론 전쟁에서 자신의 임무와 신념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들의 서로 다른 고뇌가 느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더 퀸>, <레드: 더 레전드>, <우먼 인 골드>, <트럼보>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한 전설적인 배우 헬렌 미렌부터 <해리 포터> 시리즈의 ‘스네이프 교수’ 역으로 전 세계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故 앨런 릭먼과 [브레이킹 배드] 신드롬의 주역 아론 폴까지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제작진과 함께 탄생시킨 <아이 인 더 스카이>는 실제 전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드론 전쟁의 실상을 스크린으로 처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통해 현대 드론 전쟁의 실체를 보여주며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 <아이 인 더 스카이>는 오는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