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 8월 개봉 확정 X 1차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Jun 0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가 선사하는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
8월 개봉 확정! 1차 예고편 공개 후 기대감 폭발!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마이 리틀 자이언트>(원제: The BFG,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마크 라이런스, 루비 반힐, 레베카 홀,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8월 개봉을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모두가 기다려온 꿈의 만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디즈니의 첫 번째 작품!
<찰리와 초콜릿 공장> 로알드 달 원작 & <E.T.>의 각본가 각색!
올 여름, 가장 아름답고 거대한 상상이 시작된다!
호기심 자극하는 1차 예고편 공개! 기대감 폭발!

 01.jpg


올 여름, 모두가 기다려온 최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마이 리틀 자이언트>가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식인 거인들의 세계로 납치된 고아 소녀와 그 곳에서 꿈을 채집하는 ‘리틀 자이언트’의 위험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천재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고 <E.T.>의 각본가 멜리사 매티슨이 각색하는 등 최고의 이야기꾼들이 뭉쳤다. 또한 세계적인 디지털 그래픽 스튜디오로 손꼽히는 WETA 디지털이 시각효과로 참여하고 아카데미를 석권한 제작진들이 드림팀으로 합류하여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로 초대한다. 지난 5월 제 69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한 이 작품은 <스파이 브릿지>로 제 88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마크 라이런스와 수 천명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예 루비 반힐이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소녀 ‘소피’(루비 반힐)와 ‘리틀 자이언트’(마크 라이런스)의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단번에 잡아 끈다. 런던의 한 고아원에 살고 있는 소피는 모두가 잠든 밤, 혼자 깨어나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리틀 자이언트를 보게 된다. 자신의 모습을 들킨 리틀 자이언트는 소피를 잡아가기 위해 손을 뻗게 되고, 이 모습은 “우리의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돼요”라는 소피의 대사와 함께 이후 그들이 보여줄 다채롭고 위험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앞서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된 후 “스필버그와 디즈니의 만남만으로도 완전 기대!”(zenz**), “우와~스필버그 감독 대박! 예고편만 봤는데 완전 기대됨”(바나**), ”디즈니인거 알고 무조건 볼랬는데 퀄리티 대박ㅋㅋㅋ 뭔가 힐링될 것 같음”(얄룰**), “로알드 달 동화와 스필버그 감성이라니..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bb”(jeaa**), “스필버그 감성이 넘쳐흐름!! ET 생각도 나고ㅋㅋ 오랜만에 예쁜 판타지 영화 기대합니다!”(tigg**), “세상에 어릴 때 보았던 그 근사한 애니메이션을 영화로 다시 볼 수 있을 줄이야. 이거 꼭 볼거예요!”(엘제**), “드뎌 스티븐 스필버그의 작품을 볼 수 있다니..”(prei**), “정말이지 믿고 볼 수 있는 감독”(코모**), “스필버그 감독의 여름방학 특선작”(해트**), “동화 같은 판타지 좋다는ㅎㅎ 기대된당!!”(skyp**), “영상만 봐도 감독이 누군지 알 것 같다”(케이**), “로알드 달 원작ㅎㅎ”(아론**), “좋아했던 작가인 로알드 달 작품 중 기억에 남는 동화! 예고편 상으로 몽환적이고 동화적인 분위기를 잘 살린 것 같다”(애개**) 등 폭발적은 호응을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표하고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디즈니의 만남,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 참여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를 선보일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8월 개봉 예정이다.




?

  1. 위플래쉬+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아이 인 더 스카이'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2. '빅뱅 메이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나는 빅뱅, 스크린X로 스페셜해진 MADE 투어 스틸 전격 공개!

  3. 'CHIMFF 2016' 배우 김무열,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4. '트릭' 함께 울고, 웃었던 대한민국 모든 것은 조작되었다! 긴장감 가득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5. <봉이 김선달> 풍성한 웃음, 시원한 볼거리로 꽉찼다!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전국 누비는 ‘꽃보다 아재들의 3박 4일 영상’ 전격 공개!

  7. '미스터 라잇' 안나 켄드릭부터 [또 오해영] 서현진까지, 엉뚱발랄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다!

  8. '마이 리틀 자이언트' 디즈니와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만남! 8월 개봉 확정 X 1차 예고편 공개!

  9. '환상의 빛' 7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갈 시간"

  10. '비밀은 없다' 손예진, 김주혁의 유쾌한 비밀 토크! 폭발적 반응의 쇼케이스 현장 공개!

  11. '아가씨' '임이 오는 소리’의 가인, 민서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깊은 여운 더한다!

  12. '언더 워터' 7월 7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1차 스틸 공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13. '부산행' 초호화 배우군단 7인이 밝힌 출연 이유 전격 공개!

  14.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자이언티가 뜬다! HIP하고 HOT한 이색 시사회 릴레이 화제!

  15. '나우 유 씨 미 2' 대규모 캠페인 두 번째 미션 공개! UMF에서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