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춘할망' 예측불가 매력 '혜지'役 김고은,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의 보그 패션 화보 공개!

by burning posted Apr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신비로운 매력 가득한 배우 김고은
빈티지 감성 품은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 
보그 패션 화보 공개!


5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계춘할망>이 주연 배우 김고은의 신비로운 매력을 담아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감독: 창ㅣ출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ㅣ배급: (주)콘텐츠 난다긴다ㅣ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ㅣ 공동제작: (주)퍼플캣츠필름, (주)빅스토리픽쳐스ㅣ개봉: 2016년 5월 19일] 



<계춘할망>에서 12년 만에 돌아온 손녀 혜지, 예측불가한 매력의 김고은
꽃보다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 가득,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한 패션 화보 눈길! 

15_still01.jpg


15_still02.jpg



영화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 12년 만에 비밀을 간직한 채 제주도 집으로 돌아온 손녀 ‘혜지’역을 맡아 예측 불가한 소녀의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 김고은이 신비로운 매력을 과시하는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따스하면서도 신비로움 속에서 분위기 여신 다운 김고은의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컬러풀한 빈티지룩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눈을 감은 채 의자에 기대고 무언가를 떠올리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고은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러우면서 우아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김고은의 매력은 패션 화보 뿐만 아니라, 영화 <계춘할망>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손녀 ‘혜지’역의 김고은은 무한한 사랑을 안겨주는 ‘계춘’ 할머니를 만났지만, 변화된 환경과 마을 사람들의 지나친 관심 속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쳤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김고은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계춘할망>은 해녀할망과 불량손녀의 특별한 이야기로, 5월 19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1. '5월 1일' 소녀감성 불러일으키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

  2. '헌츠맨: 윈터스 워' 어벤져스급 배우들의 역대급 케미!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스틸 대공개!

  3. '앵그리버드 더 무비' 존재감 폭발! 역대급 10종 캐릭터포스터 공개! 취향저격 무비 예고!

  4. '트릭' 6월, 그들의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이정진-강예원-김태훈 캐릭터 포스터 공개!

  5. '계춘할망' 대한민국 대세남 류준열, 파마에 문신까지! '철헌'역으로 강렬한 연기!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유연석, 김지원, 고경표를 이을 충무로 라이징 스타는?!

  7. 2016 박찬욱 감독 작품 '아가씨' 스토리 예고편 공개!

  8. '시간이탈자'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장면들! 명장면 스틸 전격 공개!

  9.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나쁜 놈들이 판치는 세상, 새로운 히어로가 온다!

  10. '엑스맨: 아포칼립스' '사일록' 올리비아 문, 강렬한 여전사 캐릭터 등장! 고난이도 액션 '직접 소화' 화제!

  11. '계춘할망' 예측불가 매력 '혜지'役 김고은, 아름다운 빈티지 감성의 보그 패션 화보 공개!

  12. '본 투 비 블루' 애틋한 감성 가득한 에단 호크! 티저 포스터 X 티저 예고편 공개!

  13. '히어 애프터' 선과 악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 전 세계가 주목한 신예 배우, 율리크 먼더!

  14. '몽루아' 엠마누엘 베르코, 칸의 여신 등극! 여우주연상 수상에 개막작 연출까지 '시선 집중'

  15. '시간이탈자' 1983년의 남자 조정석, 빈티지한 매력이 담긴 뉴 레트로 화보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