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My Journal

자유롭게 피어나기...

XIA 2015 신제품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by 월간김현청 posted Jan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fnggg.jpg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아이웨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우스브랜드 나인하프(Nine Half)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25일 강남구 논현동 모처에 위치한 ‘DNA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나인하프의 2015년 신제품 화보촬영을 포착한 것이다. 나인하프는 소울앤(Soul N)에 인수된후,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그룹 JYJ의 멤버 XIA(준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촬영에 참여한 모델 XIA(준수)와의 인터뷰를 통해, 2015 나인하프의 신제품 촬영 후기를 생생하게 전해 들을 수 있었다.

 
sdfvgd.jpg

 

Behind-the-Scenes Footage from XIA Junsu’s 2015 Product Launch Photo Shoot for Nine Half Junsu Kim struts his stuff in newly released, behind-the-scenes footage from the 2015 product launch photo shoot for Nine Half, a trendy house brand fast making a name for itself among South Korean eyewear connoisseurs. The footage was taken on February 25th at the DNA Studio in Nonhyeon-dong, Gangnam-gu. XIA Junsu began modeling for Nine Half after the company was taken over by Soul N in order to lend its eyewear greater appeal in the Asian market. The following interview with the face of Nine Half eyewear gave us fresh insight into just what to expect from its exciting new product line-up.
 
안경이 참 잘 어울리는데?
감사합니다.(웃음) 개인적으로 안경이랑 선글라스에 관심이 많아요. 아무래도 평소 이동하거나 공항에 갈 때 선글라스 제품을 이용할 일이 많다 보니까.
dfsdfsd.jpg

 

 
아까 보니 직접 촬영에 쓰일 제품을 고르기도 하던데?
화보에 실리는 컷이니까 더 예쁘게 나오고 싶잖아요? 팬 분들 보시기에도 더 좋을 것 같고, 하하. 내 얼굴에 어떤 제품이 어울리는 지는 아무래도 직접 써봐야지 알 수 있으니까... (직접 착용했다.) 확실히 피팅 과정을 거치고나니 제품이 얼굴에 편안하게 입혀진다는 느낌이네요. 왜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 다르잖아요? 여러분께도 피팅 과정을 거쳐서 가장 잘 어울리고 편안한 제품을 고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sdfsdftgff.jpg

 

선호하는 안경 스타일은?

방금 전 촬영에 사용했던 제품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을 좋아해요.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으니까요. 보통 공연이나 스케줄이 없을 때는, 편안한 복장에 안경이나 모자 같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편이예요. 그럴 때, 클래식한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신경 쓰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서 좋네요. 사실 이번 나인하프 신제품이 마음에 드는 게 많아서 고르는 데 애를 좀 먹었어요. 여러분들도 분위기나 그 날의 컨셉에 맞게 안경을 연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케이티 김 작가와의 호흡은 어땠나?
케이티 김 선생님과 촬영은 처음이었는데, 호흡이 매우 잘 맞아서 순조로웠어요. 일부러 스케줄을 조정하셔서 해외에서 일정을 앞당겨 입국하셨다는 말을 들었는데, 참 감사하죠. 3대 패션도시에서 활약하시던 경험이 있으셔서 이번 촬영과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편안하게 촬영할 수있었네요.
 
촬영에서 특히 신경을 쓴 부분은?
머리색?(웃음) 앨범이랑 뮤지컬 활동이 남아있어서 염색한 머리 그대로 촬영을 진행해야 했거든요. 다소 눈에 띄는 색깔이어서 겉도는 느낌이 들까봐 걱정했는데, 화보는 잘 나온 것 같아 다행입니다. 선글라스와 의상이 차분한 톤이어서 화려한 헤어컬러와도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주변에서도 일부러 염색한 것 같다고 칭찬해주어서... 속으로 안심했습니다. 하하.
 
마지막으로 나인하프 모델로서의 소감과 향후 일정은?
3집 앨범도 발매되고, 공연도 남아있고… 앞으로 스케줄을 소화하려면 매우 바쁠 것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나인하프 모델로 발탁되어서 팬 여러분과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질 것 같아 기쁘네요! 본업으로서도, 또 나인하프 모델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 주세요.
 
 
뮤지컬과 음반 활동을 이어가며 아시아 권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XIA(준수)와의 시너지 효과에 힘입어,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 3일 발매된 솔로 앨범 3집 ‘FLOWER’ 활동에 발맞춰 XIA는 무대와 공연 이외에도 ‘나인하프’의 신규 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향후 일정을 밝혔다.
나인하프 홍보 관계자는 “작년에 이미 국내 주요 안경원 300여개 점에 입점을 완료하였으며, 해외 시장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XIA를 모델로 기용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올해 부터는 글로벌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나인하프 측은 이번 화보 촬영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면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한 걸음 더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XIA(준수)가 촬영에 참여한 이번 나인하프의 신제품은, 전국 500개 안경원과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Writer 편집부 Cooperation 소울앤 Translator 오은지

Who's 월간김현청

profile

김현청 Hyun-cheong KIM

(주)모음플래닛 대표이사  www.moeum.kr
콘텐츠기획자, 스토리 마케터, 로푸드 지도자, 오지여행가

SAKA부회장/총괄위원장

제25차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 총회 조직위원

(사)GATE이사

사색의향기 서울시 협의회장

The Burning Celebrity 발행인, the bom 편집인

 
?

  1. XIA 2015 신제품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아이웨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우스브랜드 나인하프(Nine Half)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25일 강남구 논현동 모처에 위치한 ‘DNA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나인하프의 2015년 신제품 화...
    By월간김현청 Views694
    Read More
  2. 오감만족 김준수와 함께한 토스카나 감성여행

    Toscana Sentimental Trip with Junsu Kim 흔히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 인체의 다섯 가지 감각을 일컬어오감(五感)이라 한다. 하지만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제주 토스카나호텔에서 열린 김준수와의 만남은 ‘감...
    By월간김현청 Views1279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